LEARN/동물의숲

불꽃축제 하는 날!

SSSSEUL 2022. 10. 1. 17:34
728x90
반응형

 

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먼 불꽃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🎉🎉

 

여울이가 준 머리띠를 쓰고 사진 찍기! 

 

다같이 불꽃축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😃😃

 

파올로랑 같이 불꽃놀이를 구경했어요! 😀

아직 완전히 어두워지기 전이라 잘 보이질 않네요. 

 

주민들 얼굴을 도트로 찍어서 쏴봤는데

아직 환해서 잘 보이질 않네요😂😂

 

드디어! 어두워지기 시작하고 불꽃들이 잘 보이고 있습니다🎉🎉

 

주민들 얼굴을 불꽃으로 쏴봤습니다! 

너무 금방 끝나서 아쉽네요😰😰

 

다음 글은 불꽃축제 영상입니다! 

주민들 얼굴이 잘 보이니 기대해 주세요😉😉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