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/취미이야기

다이소 마스킹테이프 정리함

SSSSEUL 2023. 6. 7. 14:50
728x90
반응형
다이소 마스킹테이프 정리함

 

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더니 신기한 물건들이 많아서

또 많이 사버렸습니다🤣🤣

이번에는 마스킹테이프 정리함을 발견해서 바로 집어왔습니다! 

 

색상은 황토색과 하늘색 2가지가 있네요! 

먼저 황토색부터 볼까요?  

앞면입니다! 귀여운 곰돌이들이 페인트칠을 하고 있네요🥰🥰

 

뒷면은 이렇게 파란색 페인트를 들고 가는 곰돌이! 

디자인이 귀엽고 심플해서 좋네요😍

 

안을 열어보니 이렇게 3층으로 마스킹테이프를 넣을 수 있도록 

만들어져 있습니다! 

 

마스킹테이프를 넣어보니 이 정도 들어가네요! 

한 층에 작은 것은 12개 정도, 중간 사이즈는 10개,

큰 사이즈는 7~8개 정도 들어갑니다😁

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옆부분에 제목을 쓸 수 있는 부분이 있어 

주제별로 넣어놓으면 찾기가 더 쉬울 것 같아요😊😊

 

다음은 하늘색 입니다! 먼저 앞면입니다.

달을 끌어내리려고 하는 건지 곰돌이들이 열심히 당기고 있네요🤣

 

뒷면은 이렇게 달에서 쉬고 있는 곰돌이!

역시나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쁘죠? 

 

안에도 마찬가지로 3층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! 

 

마스킹테이프 넣어 본 모습! 

 

이렇게 넣어 놓으니까 한눈에 보이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😘

뚜껑이 있으니까 보관하기도 좋고 책꽂이에 껴놓으면 되니까 편리합니다.

다만 종이로 되어 있어 계속 여닫으면 금방 망가질 것 같긴 해요😥

최대한 망가지지 않게 잘 써보겠습니다😊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