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/취미이야기

다이소 스티커(베이커리, 음식탐방)

SSSSEUL 2023. 6. 7. 16:31
728x90
반응형

 

다이소 스티커 리뷰 두 번째! 

이번에는 베이커리와 음식탐방 스티커팩입니다😄😄

정말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........ 

각 2가지 타입으로 구입했습니다😍😍

 

먼저 음식 탐방 스티커입니다! 

각 1장씩 4종류가 들어있어요.

고기, 초밥, 마라탕, 샐러드를 주제로 했네요😁😁

 

두 번째 음식 탐방 스티커 입니다.

이 스티커는 배달 음식이에요😘 치킨과 떡볶이, 중국음식, 디저트류네요! 

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먹는 저에게 딱인 스티커네요😥

 

다음은 베이커리 스티커입니다! 

아이스크림, 케이크, 빵 등 종류가 다양하네요😘

 

두 번째 베이커리 스티커 입니다!

이 버전은 확실히 빵집 느낌이네요! 

곰이랑 토끼가 뭘 그렇게 열심히 만드는지 너무 귀엽네요!😍😍

 

나날이 발전해 가는 다이소 스티커!

안 사려고 버티는데 보면 또 사게 되네요🤣🤣

어떻게 쓸지 또 열심히 구상해 봐야겠어요!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