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[엑셀] 특정 시트만 따로 저장하기
엑셀로 문서 작업을 하다가
시트 여러개를 한 파일에 작성했는데
따로 따로 저장해서 보내야하는 일이 생겼다.
그래서 인터넷에서 방법을 찾아보고
아주 쉽게 해결했는데,
그 방법을 잊지 않기 위해서
기록을 하려고 한다.
▶ 1. 파일을 열고 따로 저장하고 싶은 시트를 선택한다.
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메뉴가 나오는데
"이동/복사"를 클릭한다.
▶ 2. 이동/복사 상단에 "대상 통합 문서" 옆에 있는 아이콘을 누른다.
▶ 3. 대상 통합 문서 아이콘을 누른 후 "(새 통합 문서)"를 클릭한다.
밑에 있는 "복사본 만들기"에도 체크를 해야 기존의 시트가 삭제되지 않고 남아 있는다.
▶ 4. 복사본 만들까지 체크를 하고 확인을 누르면,
통합 문서 1 이라는 파일이 새로 만들어졌다.
엑셀 특정 시트만 따로 저장하기 완료~!
728x90
반응형
'LEARN > 문서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엑셀] 한글/한자로 금액 표시하기 (0) | 2019.02.21 |
---|---|
[엑셀] 셀에 글자 맞추기 (0) | 2019.02.21 |
[엑셀] 유용한 단축키 모음 (0) | 2019.02.21 |
[엑셀] 한글에서 표 그대로 가져오기 (0) | 2019.02.20 |
[엑셀] 셀 행 높이 그대로 복사하기 (0) | 2019.02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