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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한글] 목차 자동으로 만들기
문서를 작성할 때 페이지 수가 많아지거나 내용이 많아지면 목차가 들어가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.
문서를 작성하고 난 후 목차를 만드려면 시간도 꽤 걸리고,
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뒤죽박죽 되기도 한다.
그래서 이번에는 문서를 작성하면서 간단한 클릭으로 목차를 자동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았다.
▶ 1. "보기" 탭에서 "문단 부호, 조판 부호"를 체크한다.
▶ 2. 제목차례를 표시할 곳을 누른 후 "도구"탭에서 "제목차례 - 제목차례표시"를 클릭한다.
▶ 3. 제목차례를 표시할 곳에 [제목 차례]라는 부호가 생겼다.
▶ 4. 목차에 넣고 싶은 곳에 똑같이 [제목 차례] 부호를 넣어준다.
▶ 5. [제목 차례]를 다 넣었다면 이제 목차를 만들어줄 차례이다.
"도구" 탭에서 "제목차례 - 차례 만들기"를 클릭한다.
▶ 6. "차례 만들기" 창이 뜨면, "차례 코드로 모으기"를 체크하고,
탭 모양을 "오른쪽 탭"으로 선택한 후
채울 모양을 선택한다.
▶ 7. 확인을 누르면, 이렇게 목차가 생긴다.
글씨 크기나 글씨체 등을 원하는대로 바꿔서 활용하면 끝~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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